|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에서 선교하던 몰간 목사님의 일화입니다. 그가 처음 부임해 선교를 하는데 도무지 주민들이 반응을 보이지 않아 2주 동안 금식기도를 했습니다. 그런데 피곤한 몸을 이끌고 산에서 내려와 보니 부인이 새파랗게 질려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딸이 열병에 걸려 죽어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두 주간의 금식기도로 인한 피로도 다 잊은 채 바로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한밤중에 하나님의 음성이 몰간 목사님의 심령에 들여왔습니다. “몰간아, 너는 죽어가는 네 딸 하나 때문에 마음이 그렇게 아픈데 병들고 못 먹고 죄로 죽어가는 전 세계의 인류를 바라다보는 아버지로서 내 마음은 얼마나 아프겠느냐?” 몰간 목사님은 깜짝 놀랐습니다. 그는 즉시 자기 부인을 불러 이 사실을 이야기하고 큰 민족으로부터 작은 민족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인류를 놓고 하나님 앞에 간절히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기도했는지 모르는 사이에 날이 샜고 기도를 마친 다음 딸이 누워 있는 침상으로 가서 보니 열이 내리고 깊이 잠들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안타까운 심정으로 주님의 일을 하고 있습니까? 주님을 향한 열정과 안타까운 심정으로 사명을 감당하십시오.
주님, 주님의 마음을 품고 주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케 하옵소서.
영혼에 대한 열정으로 선교 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까?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