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천재가 된 당신의 모습을 특별히 강조하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다. 하지만 전체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의성건재천’의 ‘온전한 복음’을 낱낱이 설명하게 된 것이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우리의 어리석음을 모두 담당하셨다. 존귀와 영화로 관을 쓰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서 가시 면류관을 눌러쓰고 피를 흘리셨다. 로마 병정과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바보 취급하며 조롱하고 놀려댔다.
“이 바보 같은 놈아. 네가 정말 하나님의 아들이면 십자가에서 내려와 보라.”
예수님 곁에 있던 한 강도도 그를 비웃었다.
“네가 하나님의 아들이면 너와 나를 구원해 보라.”
스스로 계신 영원한 천재이신 예수님이 모든 조롱과 놀림과 천대와 멸시를 당하면서 바보처럼 십자가에서 죽으셨다. 이는 우리의 어리석음을 대신 담당하신 것이었다. 이로 인해 예수를 구주로 믿는 사람들은 누구나 할 것 없이 그 피로 어리석음이 씻겨져 나가고 천재적인 지혜를 소유하게 된 것이다.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니라”(출 15:26)라고 했을 때 치료의 하나님은 우리의 병든 영혼만 치료하신 것이 아니라 병든 뇌세포까지도 함께 치료하셨다. 우리의 연약하고 병들어 있는 뇌도 건강한 모습으로 바꾸어 놓으신 것이다.
보통 어린아이가 태어날 때 그 아이의 머리가 크든 작든 상관없이 150억 개 이상의 뇌세포를 가지고 태어나게 된다.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주신 150억 개 이상의 뇌세포가 죄를 지음으로 말미암아 어두워졌다. 지혜의 문이 “꽝” 하고 닫혀 버리게 된 것이다. 이 때부터 인류는 바보처럼 어리석게 살게 되었고, 온갖 우상을 숭배하고, 귀신을 좇고, 자기 욕심을 따라 살게 되었다.
그런데 예수를 구주로 믿는 순간 모든 죄를 사함 받게 될 뿐 아니라 150억 개 이상의 뇌세포까지도 예수의 피로 흠뻑 적셔지게 된 것이다. 지혜의 문이 닫혀서 바보처럼 어리석은 자가 되었는데 예수를 믿는 순간 예수의 피가 우리의 영혼 뿐 아니라 육체에도 또한 150억 개 이상의 뇌세포에도 흠뻑 적셔지므로 새로운 피조물이 된 것이다.
이로 인해 우리의 영은 성령님과 연합하게 되었고 우리의 몸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이 되었고, 우리의 뇌세포도 지혜로운 뇌세포로 바뀌게 되었다. 150억 개 이상의 뇌세포가 최대한의 기능을 발휘하며 가동하게 되었고 기억력과 집중력과 이해력과 창의력이 수십 배로 증가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제 바보가 아니다. 천재이다. 이렇게 당신 자신에게 말해야 한다.
“나는 천재다. 나의 뇌세포가 다 고침을 받았어. 이제 뇌세포가 회복되었고 하나하나 모두 강해졌어.”
<김열방 목사/잠실목자교회>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