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어느 날 새끼 개구리가 도로를 뛰어 다니다가 트럭 바퀴에 의해 만들어진 웅덩이에 빠졌습니다. 새끼 개구리는 그곳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허우적거리기만 했습니다. 아빠 개구리와 엄마 개구리는 새끼 개구리를 구하러 왔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이런저런 방법을 가르쳐줘도 속수무책이었습니다.
그때 트럭 한 대가 굉장한 속력으로 멀리서 달려오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 아빠와 엄마 개구리는 자신들의 목숨을 위해 재빨리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트럭에 치여 죽었을 새끼 개구리를 생각하며 슬픈 마음으로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새끼개구리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때 “엄마! 아빠!”하고 부르는 새끼 개구리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뒤를 돌아보니 새끼 개구리는 아빠, 엄마 개구리보다 더 멀리 뛰어 달아나 있었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우리가 절대로 해낼 수 없는 일, 빠져나올 수 없는 곳 등으로 인해 낙심되어 자리에 주저앉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신다는 것입니다. 생각 못한 방법으로 일하시는 하나님의 도우심과 자신의 의지만 있다면 해낼 수 없는 일, 빠져나올 수 없는 곳은 전혀 없습니다. 하나님을 의지하여 지금의 낙심되는 일과 환란이 승리의 발판이 되는 하루가 되십시오.
주님! 고난 속에서 승리의 주님을 보게 하소서.
지금 어떤 고난 속에서 허우적대고 있습니까?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