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주소가 콜롬비아 스트리트인 테드 윌리암스라는 홈리스 흑인에 대한 보도가 미국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가 도로에서 구걸을 하고 있었는데 길을 지나가던 한 사람이 적선을 하다가 그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 그를 녹화를 하여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이것을 본 라디오와 방송관계자들은 즉석에서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방송에서 쓰겠다고 나섰고 여러 방송국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제 골든 보이스(Golden voice)라 불리며 전미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는 방송 중간에 나오는 멘트에 딱 알맞은 목소리, 깊고 두꺼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방송에서는 그의 구걸행각과 현재의 방송활동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의 현격한 변화와 그의 목소리에 놀라움을 갖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여론에서는 그가 수차례에 걸쳐서 마약과 절도행각을 하였고 홈리스로 전락한 전적이 있는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삶에 대한 전망이 엇갈렸습니다. “계속 성공할 것이다.” “갑작스런 변화를 감당하지 못할 것이다.”
그가 오랬동안 헤어진 어머니의 건강과 다시만날 때 까지 살아계실것을 기도했다는 것을 봐서 그는 크리스천인 것 같습니다. 하루 아침에 홈리스에서 유명인사로 신분상승을 이룬 테드 윌리암스가 어떻게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을 이겨내고 변화된 삶에 적응할지 앞으로 그의 행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지켜볼 것입니다. 테드 윌리암스가 신앙으로 앞으로 그에게 닥칠 유혹들을 이기고 인생의 두 번째 기회에서 지속적으로 승리하길 기도하는 마음입니다.
이민우 목사 (루이빌 생명샘 교회)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