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기도하십니까?
사냥에 서툴러 늘 배가 고픈 늑대 한 마리가 마을 쪽으로 먹이를 찾아 나섰다가 운 좋게도 두 마리의 새끼양이 딸린 어미양을 만났습니다.
"양 아주머니, 잘 만났습니다. 내가 워낙 배가 고파서 당신을 그냥 보내줄 수 없으니 각오하시우."
"정말 어쩔 도리가 없군요. 그렇지만 죽기 전에 기도나 한번 하게 해 주세요."
"그야 어렵지 않지. 조금만 참으면 되니까. 하지만 기도가 끝나면 바로 먹어 치울거야." 엄마양과 새끼양은 길가에 세워 둔 십자가 아래로 가서 가장 슬픈 목소리로 '매애애애' 울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멀리 떨어져 있던 목동이 그 소리를 듣고 양들에게 위험한 일이 생긴 줄 알고 급히 달려왔고, 늑대는 꽁지가 빠지게 도망치고 말았습니다.
* 허태수, '흙으로 된 몸이 풀어지기 전에'에서'
기도도 하지 않고, 최선을 다했다고 말씀하지 맙시다. 기도해도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기도 했다고 여기지 맙시다. 양의 울음을 목동이 들을 수 있다면..
그대의 울음을 하나님이 듣게 하십시오.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너희 중에 누가 아들이 떡을 달라 하면 돌을 주며 생선을 달라 하면 뱀을 줄 사람이 있겠느냐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마태복음 7장7절-11절)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