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성경을 보면 예수님을 만나서 질병을 고침 받지 못한 환자들은 없다. 모든 질병들이 예수님 앞에서 소리 지르며 떠나기 때문이다. 사복음서를 보면 다양한 질병을 가진 자들이 예수님을 직접 대면하고 고침을 받게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시몬의 장모가 중한 열병에 걸려 앓고 있었을 때 예수님께서 그 집으로 가서 열병을 꾸짖으시자 열병이 떠나는 놀라운 역사가 있었다.
예수님께서 한 동네에 계실 때에 온 몸에 나병이 들린 사람이 예수님을 보고 엎드려 병을 고쳐 달라고 간구했다. 그 때 예수님은 손을 내밀어 그에게 대시며 ‘내가 원하노니 깨끗함을 받으라’ 명하셨다. 그리고 그 나병 환자는 정상적인 몸으로 고침을 받게 되었다.
태어날 때부터 시각장애인이었던 사람을 보시고, 예수님은 땅에 침을 뱉어 진흙을 이겨 그의 눈에 바르고 실로암 못에 가서 씻으라고 명하셨다. 그 시각장애인이 그대로 하자 두 눈이 밝아지고 앞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정상적인 사람이 될 수 있었던 것이다.
복잡하고 힘든 현대생활에 지쳐있는 자들이 고민하고 있는 심각한 육신의 질병들뿐만 아니라 감당하기 어려운 마음의 병도 예수님을 만나고 성령 충만한 믿음을 갖게 될 때 고쳐지게 되는 놀라운 역사가 임하게 된다. 그것을 의심하거나 불신하는 자들이 아니라 그대로 믿는 자들이 주님의 치유를 경험할 수 있는 법이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