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격려의 힘
브리튼즈 갓 탤런트라는 프로그램 출연했던 15살의 앤드루 존스턴이라는 소년은 미성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놀림과 따돌림을 당했습니다. 그는 친구들의 놀림이 두려워 약 1년간을 집밖으로 나가지도 않았습니다. 그의 가능성을 인정해주는 것은 어머니뿐이었고 그에게 위로가 되는 것은 성가대의 음악뿐이었습니다.
성가대에선 실력을 인정받아 수석 성가대원으로 뽑힐 정도였지만 그는 두려움 탓에 몇 번이나 성가대를 그만두었을 뿐 아니라 집 밖으로 외출도 잘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항상 앤드루에게 어려운 문제일수록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고 격려하며 성가대를 어떻게든 계속 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머니의 신청으로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 나가게 된 앤드류는 자신에게 주어진 재능을 발휘했고 일약 스타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영국과 아일랜드 등지에서만 50만장 이상의 앨범이 팔렸고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며 공연과 티비쇼에 출연을 합니다. 이제 앤드루는 자신에게 주어진 달란트를 가지고 세상에 도전한다면 누구든지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합니다.
어머니의 격려를 통해 앤드류는 재능을 찾았고 꿈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다른 이들을 노래를 통해 격려합니다. 그는 프로의 결선에서 ‘자애로운 예수님’이라는 곡을 부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노래를 부르며 용기와 평안을 얻었듯이 내 노래를 듣는 사람들도 그렇게 되綬?바랍니다.”
격려에는 힘이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격려로 힘을 전하십시오.
주님! 사랑의 말과 마음으로 상한 영혼들을 격려하게 하소서.
지친 사람들에게 격려의 말로 힘을 북돋아 주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