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사람은 주안에서 감사가 넘치는 그리스도인이다. 하지만 마귀가 제일 우습게 여기는 사람은 감사의 건망증에 걸린 불신자다.
어느날 마귀는 믿지 않는 사람들의 뇌를 손가락으로 쿡 찔러보았다. 기분이 나쁠 정도의 충격을 받은 인간들이 어떤 반응을 일으키는지 알고 싶어서였다. 마귀는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그들의 언행을 눈여겨 지켜봤다. 그랬더니 그들의 입에서 온갖 욕설과 저주가 튀어나오고 분노와 절망으로 미친듯이 몸을 떨었다. 마귀는 음흉하게 웃으며 그들은 언제든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밥이라고 생각했다.
이번에는 늘 감사하며 살아가는 자를 시험하기 위하여 손바닥으로 냅다 얼굴을 후려쳐봤다. 그들은 깜짝 놀라서 바닥에 털썩 주저앉을 만큼 큰 고통을 받았다. 마귀는 아마도 그들이 펄펄 뛰면서 화를 낼 줄 알았는데, 오히려 그 반대의 상황이 벌어졌다. 그들의 입에선 감사가 흘러넘쳤고, 기도소리가 더욱 커지고 길어졌다. 그들의 뜨거운 기도소리를 듣고 중무장한 천사들이 날선 이한검을 들고 하늘에서 수없이 내려오는 것을 발견한 마귀는 그만 깜짝 놀라서 ‘절대로 감사쟁이는 건들면 안 된다. 저들은 군대천사를 불러오는 스위치를 갖고 있다. 내가 큰 실수를 했어.’라고 외치며 걸음아 날 살려라 졸개들을 데리고 멀리 도망을 치고 말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그리스도인들은 항상 감사를 입에 달고 살아가는 믿음의 감사쟁이들이어야 한다. 말씀에 뿌리를 둔 지독한 감사쟁이가 될 때 악한 마귀도 단번에 쫓아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