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사랑할 대상
캐롤은 자신의 나이가 52살이 되던 1997년에 인생의 불운이란 불운은 모두 경험했습니다. 30년 가까이 계속 해왔던 결혼생활이 파경을 맞게 되었고 변변한 직업도 없이 위자료도 많이 받지 못해 엄청난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양 다리가 모두 부러지는 사고까지 당해 건강마저도 온전치 못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그녀의 이혼절차를 맡아준 변호사는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서 농담조로 “캐롤, 정신과 의사를 찾아보던가 개를 한 마리 키워야겠는데요?”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때마침 외로움을 크게 느끼던 캐롤은 형편이 여의치 않음에도 ‘젤다’라는 이름의 불도그 한 마리를 구입해 사랑을 쏟으며 키우기 시작 했습니다. 하지만 사료 값이 만만치 않았기에 사료를 상품으로 건 애견 사진 콘테스트에 응모했다가 당선되면서 ‘젤다’의 사진이 의외로 사람들에게 반응이 좋다는 사실을 캐롤은 알게 되었습니다.
곧 예전에 광고 카피라이터로 일했던 자신의 경험을 사용해 젤다의 사진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짧은 문구를 넣은 카드를 만들어 큰 히트를 쳤고 전미 팬시용품 박람회에선 그녀와 젤다가 세운 회사인 ‘젤다 위스덤’과 라이선스를 체결하기 위해 업체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몰려들었습니다.
캐롤은 인생의 황혼기에서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험을 했지만 사랑할 수 있는 강아지 한 마리로 인해 인생의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사랑할 대상이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이 사람이든 동물이든, 사랑할 대상이 있는 사람은 수많은 역경에도 다시 힘을 얻고 일어설 수 있습니다. 이웃을 자신의 몸과 같이 사랑하십시오.
주님! 사랑을 나눔으로 주를 더 알게 하소서.
이웃에게 말과 행동으로 사랑을 전할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