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주님을 닮아가는 방법
한 철학자가 있었습니다. 그 철학자는 흠잡을 곳이 없을 정도의 완벽한 사람으로 그를 싫어하는 사람조차도 결점을 발견하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그에겐 친한 친구가 한 명 있었는데 그는 그 친구를 만날 때마다 다음과 같이 불평했습니다.
“나는 자네와 친구사이이지만 가끔은 자네가 너무 싫네. 자네와 함께 있으면 내가 얼마나 못나고 추한 사람인지 자꾸 느끼게 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된단 말이네.”
그러나 그 친구는 계속해서 오랜 세월동안 철학자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런 만남을 통해 자신의 허물을 깨달음으로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 친구는 철학자 못지않게 훌륭한 사람으로 변모되었습니다. 철학자와 만날 때마다 자신의 부족함을 깨닫고 그것을 채우기 위해 노력을 했기 때문입니다.
주님은 죄가 없으신 완벽한 분입니다.
그분의 행적과 말씀을 우리의 삶과 비교해볼 때 우리의 모습이 너무나 작게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런 만남을 통해 우리는 더욱 성장합니다. 조금씩 더 주님을 닮아가게 됩니다. 주님을 자주 만나며 나의 부족함을 느끼는 것 이것이 주님을 닮아가는 방법입니다. 주님을 닮아가십시오.
주님! 주님을 만남으로 더욱 주님을 닮아가게 하소서!
주님과의 만남을 사모하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