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네 사람들의 정담이 오고가는 대청마루입니다. 무슨 글이든 좋아요. |
할렐루야! 저에게 영화와 TV와 연극무대에서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배우라는 달란트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저는 동두천 동성교회 (예장) 출석하는 배우 석정만 집사입니다.
이 글을 올리는 것은 열심히 씨 뿌리고 열매 맺는 다섯 달란트를 받은 종이 되고 싶어서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딤후4:2)는 말씀에 순종하여 성령의 인도하심아래 예수님 비유의 말씀인 돌아온 탕자 (눅15:11-32)를 모노드라마 (1인극)로 제작 했습니다.
열성을 다한 연기로 이 성극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성도들이 많은 은혜를 받고 세상에 많은 불신자들을 전도 하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교파를 초월하여 전국의 모든 교회와 교도소, 군부대, 요양시설 등등 장소불문(이단은 불가)하고 어느 곳에서 초청을 하더라도 하나님께서 보내시는 곳이면 무조건 순종하고 있습니다.
영적 전쟁에서 많은 성도들이 승리하고 전도할 수 있도록 목사님들의 적극적인 초청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 목 ; 불효자는 웁니다 (원제; 탕자의 고백)
출연인원 ; 1인
공연시간 ; 약30분소요
시대배경 ; 현대극
줄거리 ; 아버지를 졸라서 미리 재산분배를 받은 반석이 아버지를 떠나 세상에 나와서 친구에게 사기당하고 많은 환란 끝에 노숙자가 되었다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다시 아버지를 찾아 집으로 돌아간다는 내용.
연락처
hp ; 010-3718-0153 석정만
e-mail ; lastactor@hanmail.net
http://cafe.naver.com/podonamutheater
네이버 카페검색창에서 <포도나무 극단>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좋은 성극 한편은 복음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강력히 전달하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주님 안에서 샬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