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순결한 꽃
탄광촌에 새로 부임한 목사님이 있었습니다.
마을의 광부들은 대부분 신앙생활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목사님은 성도들을 위해 탄광으로 심방을 자주 갔습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광부들의 인도로 깊은 탄광 속 안을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탄광 속에는 먼지와 검댕이가 많기 때문에 목사님은 입고 온 옷을 벗고, 광부들의 작업복을 입고 굴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들어가는 도중 목사님은 구석에 피어난 작은 꽃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하얀 꽃에는 조금의 먼지나 검댕이도 묻어 있지 않았습니다. 목사님은 광부들에게 물었습니다.
“저 꽃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이 탄광 안에서 저렇게 깨끗하게 자랄 수가 있습니까?”
“저희도 처음엔 저 꽃을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하지만 꽃잎을 만져보신다면 목사님도 이유를 알게 되실 겁니다.”
목사님은 광부의 말을 따라 꽃잎을 만져보았고 곧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꽃잎은 너무나도 결이 매끄럽고 탄력이 있어 위에 앉은 검댕과 먼지들은 붙어 있지를 못했습니다. 심지어 일부러 검댕을 뿌려도 그 모습그대로였습니다.
탄광 속의 꽃과 같은 신앙인이 되어야 합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항상 승리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마음의 깨끗함을 유지할 때 세상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항상 하나님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마음과 행동을 순결하게 가꾸십시오.
주님! 세상의 가치관으로 살지 않게 하소서!
환경에 휘둘리지 말고, 믿음의 중심을 지키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