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바꿀 수 없는 것
워싱턴의 국립 박물관에는 희망이라는 이름의 다이아몬드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푸른빛을 띤 다이아몬드 중에 가장 크고 아름다운 것으로 알려진 이 다이아몬드는 포르투갈이라는 이름의 다이아몬드와 함께 짝을 이루어 있습니다. 포르투갈 다이아몬드는 희망보다 두 배나 커다란 크기의 다이아몬드이지만 박물관의 관람객들은 모두 푸른빛을 띠는 희망 다이아몬드에 더 커다란 관심을 보입니다. 그러나 희망 다이아몬드가 이렇게 유명해질 수 있었던 것은 그것이 띄고 있는 푸른빛보다도 가격 때문이었습니다. 워싱턴 국립 박물관의 관리인은 이 다이아몬드의 가격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희망 다이아몬드의 가격에 대해서 많이들 묻곤 합니다. 그러나 이 다이아몬드는 앞으로 절대로 팔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가격을 매길 수가 없습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미국에 속해 있으며,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복음의 가치는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숨과도 바꿀 수 없는 귀한 복음이 될 것인지, 작은 유혹에도 쉽게 버릴 가치의 복음이 될 것인지는 모두 우리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희생이 서려있는 귀한 복음의 가치를 깨달으십시오.
주님! 복음의 가치가 너무도 귀한 것임을 잊지 않게 하소서!
신앙생활이 아닌 종교 활동을 하고 있는지 돌아보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