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하나님의 백지 수표
마음의 중심을 꿰뚫는 통찰의 설교로 유명했던 윌버 채프만 목사님은 처음 개척을 했을 당시 매우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미국 중부 지역의 한 시골에서 작은 교회를 하며 사례비도 제대로 받지않고 사역을 시작했는데, 먼 서부에 살던 어머님이 갑자기 위독하시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당장 가봐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비행기 값을 마련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전전긍긍하던 목사님에게 교회에서 은행을 다니던 한 성도가 어떻게 그 사정을 알고 찾아와 백지수표를 내밀었습니다. 목사님은 백지수표라는 것을 처음 본 터라 뭐가 잘못된 수표인 줄 알고 멍하니 계셨습니다. 이를 눈치챈 성도가 말했습니다.
“목사님, 비어있는 공란에 필요한 여행 경비를 적으시면 됩니다. 제가 이미 서명을 해놓았기 때문에 얼마를 쓰던 간에 은행에서 돈을 줄 것입니다. ”
성도의 배려 덕분에 목사님은 무사히 어머님에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경험을 통해“하나님이 너의 쓸 것을 풍성히 채우신다”는 빌립보서 4장 19절 말씀을 깨닫게 되었다고 훗날 간증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무한한 능력은 나의 모든 기도에 응답하실 수 있습니다. 합당한 믿음으로 주님께 아뢰기만 한다면 넘치도록 채우실 주님이심을 항상 신뢰하십시오. 반드시 복되고 형통할 것입니다.
주님, 전지전능한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오늘도 고백하게 하소서.
의심 없이 모든 필요를 믿음으로 주님께 간구하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